야마기시 아이카

야마기시 아이카



[ 야마기시 아이카 동영상 다운로드 ]


야마기시 아이카 소속사에서 책정하는 배우 야마기시 아이카 관리비는 상당히 고액이다.
신인 여배우의 경우 매니저와 함께 제작사들을 돌아다니며 일을 구할 수 있다.
영화와 드라마 배우처럼 연기 연습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작품 내에서 성적인 표현을 어떻게 하는지는, 작품을 만드는 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이다.
인터넷 사용자의 확대로 일본의 AV 여배우 야마기시 아이카 는 국내를 넘어 세계 각국에서 인기를 얻게 되었다.
AV 여배우는 카메라 앞에서의 연기력이 크게 요구되지 않는다.
AV 사무소는 배우의 관리 뿐 아니라 촬영 현장에서 생기는 문제 해결도 맡는다.
여배우들의 아시아 진출도 종종 볼 수 있다.
야마기시 아이카는 일본의 어덜트 비디오(Adult Video; AV)에 출연하는 전문 여배우를 말한다.
소속사로부터 독립해서 독자적으로 AV 메이커와 계약하는 방법도 있다
적당한 출연료를 제시받지 못하거나 터무니 없이 깎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

야마기시 아이카 의 기능
  • 미즈나 레이
  • 아마미 츠바사
  • 리온
  • 사사키 아키
난 결국 흔들려버렸다.
환하게 야마기시 아이카 비추는 보름달을 보며 희미하게 웃었다.
그러고 보니 코로 냄새를 맡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까맣게 잊고 있었다.
언제나 그랬듯 웃으며 말을 내뱉고야 말았다.
내 말에 피식 웃더니 야마기시 아이카 옆에 있던 여자의 어깨에 팔을 두르는 녀석이다.
나도 여기 오기 싫은데 그게 내 맘대로 안 야마기시 아이카 되잖아요.
난 하나의 망설임도 없이 내 번호를 저장시켜주었다.
내가 그 모든 일을 돌이켜 이렇게 기록을 남긴다는 게 가당한 일인가?
이건 모두 버디버디를 해서 남자를 꼬시니까 달님이 벌 준거야.
태어나서부터 객잔 일을 도와 온 장 서방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리스 루루

후카다 에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