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무라 아이리

스즈무라 아이리



[ 스즈무라 아이리 동영상 다운로드 ]


스즈무라 아이리 작품 내에서 성적인 표현을 어떻게 하는지는, 작품을 만드는 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이다.
AV 스즈무라 아이리 여배우를 속여 열악한 촬영 현장에 내보내는 사례도 있다.
인터넷 사용자의 확대로 일본의 AV 여배우 스즈무라 아이리 는 국내를 넘어 세계 각국에서 인기를 얻게 되었다.
AV 사무소는 배우의 관리 뿐 아니라 촬영 현장에서 생기는 문제 해결도 맡는다.
영화와 드라마 배우처럼 연기 연습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신인 여배우의 경우 매니저와 함께 제작사들을 돌아다니며 일을 구할 수 있다.
2012년 기준으로 6~8천명의 AV 여배우가 활동하고 있다.
적당한 출연료를 제시받지 못하거나 터무니 없이 깎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
소속사에서 책정하는 배우 스즈무라 아이리 관리비는 상당히 고액이다.
소속사로부터 독립해서 독자적으로 AV 메이커와 계약하는 방법도 있다
AV 여배우는 카메라 앞에서의 연기력이 크게 요구되지 않는다.

스즈무라 아이리 간단요약
  • 메구리
  • 사쿠라 모모
  • 아가츠마 리호
지금 나는 그때의 외모를 간직하고 있다.
유명사립고등학교 넓은 운동장을지나면 숲속의 궁전같은 학교가 나온다.
난 병원 앞에서 가방에 돈을 넣고는 바로 택시를 잡아탔다.
내 손아귀에서 벗어나려고 나를 물어뜯기까지 한다.
스즈무라 아이리 미안함에 결국 눈물 한방울을 떨어뜨려 버리고야 말았다.
둘중 어느누구도 먼저 걸음을 뗄수가 없었다.
어서 자리에 앉아 식사를 해야지.
하지만 내가 그녀의 얼굴 쪽으로 손가락을 내밀자 날개를 치며 도망간다.
때려주고 싶을 정도로 단호하게 스즈무라 아이리 말을 내뱉는다.
정말 나를 위하는건지.아니면 날 가지로 스즈무라 아이리 노는건지 모르겠지만.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리스 루루

후카다 에이미

야마기시 아이카